• Beginning

    Beginning

     

    [Jessica]
    I'm your girl! Do it right now! 

    [Taeyeon]
    Geudaen anayo uricheoeum man nan nal
    Uyeon cheoreom urineun majuh yeosseossjyo
    [Yuri]
    Geureoh jiman sashileun naega gidarin geojyo

    [Seohyun] Geudaemoseup bogoshipeoseo
    [Taeyeon] Geudaen nareul saranghanayo
    [Jessica] Ineukkimi sarangingayo

    [ALL]
    Geudae cheoeum bonsungan buteo
    Naeanui sarangeun keojyeo mangasseo
    (Sooyoung: Geudaeyeo naegerowayo)
    (Hyoyeon: I really miss you)

    Neomu ppareungeo alayo
    Geureoh jiman geudael miteoyo
    [Tiffany]I don't care how, geudaereul saranghanikka
    I'm your girl, I'm your peach
    [All]Geudaeyeo isungan naege ro wa yo

    [Yoona]
    Geudae nareulman namyeon maeum seolreinayo
    [Jessica]
    Geudae maeum alsu eobseoyo, now boy
    [Hyoyeon]
    Dagagamyeon meoleojigo
    Dolaseomyeon dagaoneun

    [Sunny] Geudaenareul saranghanayo
    [Jessica] I'm wanna make you smile again
    [Taeyeon] Neomu ppareun shijakingayo

    [ALL]
    Geudae cheoeum bonsungan buteo
    Naeanui sarangeun keojyeo mangasseo
    Geudaeyeo naegerowayo, I really miss you

    Neomu ppareungeo alayo
    Geureoh jiman geudael miteoyo
    [Sooyoung]I don't care how, geudaereul saranghanikka
    I'm your girl, I'm your peach
    [All]Geudaeyeo isungan naegerowayo

    [Taeyeon]
    He-eojigo jipeomyeon beolsseo geuriwo
    Geudaeireum soksakyeobwayo

    [Jessica]
    Maeil geudaega bogoshipeo
    Geudaeisungan naegero wayo

    (Tiffany: Oh oh hurry hurry now)

    [ALL] (Adlibs: Taeyeon, Jessica, Seohyun)
    Geudae cheoeum bonsungan buteo
    Naeanui sarangeun keojyeo mangasseo
    Geudaeyeo naegerowayo
    I really miss you

    Neomu ppareungeo alayo
    Geureoh jiman geudael miteoyo
    [Sunny/Seohyun]I don't care how, geudaereul saranghanikka
    I'm your girl, I'm your peach
    [All]Geudaeyeo isungan naegerowayo


    Tags Tags : , , , ,
  • Commentaires

    Aucun commentaire pour le moment

   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


    Ajouter un commentaire

    Nom / Pseudo :

    E-mail (facultatif) :

    Site Web (facultatif) :

    Commentaire :